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맛집

진짜 화덕에서 굽는 피자 페른하이트 600



오늘도 어김없이 먹방 글로 찾아옴. 요즘은 운동하고 먹는 재미로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운동한 걸 다 먹는걸로 칼로리 채우고 있다고 말해도 무방. 오늘 소개할 곳은 진짜 화덕에서 구워나오는 피자를 판매하는 Fahrenheit 600! 


화씨 600도에서 굽는지 뭔지 알 길은 없지만 우선 이름은 화씨 600. 페른하이트 600 -_-;; 




이곳이 왠지 낯설지가 않은게, 예전에 다른 나라에 살 때 자주 가던 피자집이랑 분위기가 비슷하다. 인테리어도 그렇고 어두침침한 실내랑 개방형(?) 천장도. 


맥주는 생맥은 없고 병맥으로 하이네켄, 코로나, 그리고 무슨 독일 위트비어를 팔고 있었던 듯. 나는 코로나를 시켜서 라임을 넣고 홀짝홀짝 마셨다. 한국에서는 레몬만 줘도 감지덕지인데 여기는 라임 달라고 하면 라임 잘 줌. 심지어 이 피잣집에서는 레몬줄까 라임줄까 물어보기까지 했어!!! 이런 혜자피자! 




피자는 간 소고기와 가지, 페타치즈가 들어간 Mediterranean Pizza와 고기 매니아를 위해 소고기가 잔뜩 들어가있는 Armenian pizza를 시켰음. 치즈는 추가가 가능하고 페타, 마스카포네, 파마산 치즈 중에 선택해서 추가할 수 있음! 피자는 9인치, 12인치로 시킬 수 있고 나는(성인여자) 12인치 시켜서 3조각 남김. 배고플 때 갔으면 다 먹을 수 있을만한...? 남은 피자는 싸와서 다음날 먹음.


피자 12인치 한 판에 한 30링깃 전후. (만원 내외) 종류마다 가격은 살짝 다름.




피자 도우는 약간 두툼한 편이고 쫄깃한 도우임. 화덕피자는 주로 씬피자가 많은데 꽤 도톰하고 쫄깃해서 내스타일이었음!! 씬피자도 좋지만 역시 쫄깃한 미국식 피자가 제맛 ;)


이 피잣집도 역시나 나의 근거지인 몽키아라 퍼블리카에 있다. 퍼블리카 식당가에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음. 


점점 맛집 발굴에 박차를 가하고 있음. 풍성해져라 블로그!


Fahrenheit 600

Solaris Dutamas, 1, Jalan Dutamas 1, Kuala Lumpur

오전 10시~오후 11시까지